를 발표한 후 인사하고 있다. > 중고장터

중고장터
고객지원 중고장터

중고장터

티로그테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를 발표한 후 인사하고 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13 17:17

본문

공동 성명서를 발표한 후 인사하고 있다.


윤석열 정부의 의과대학 정원 확대 추진 등 의료 개혁 정책에 반발해 학교를 떠났던의대생들이 전원 복귀하겠다는 뜻을 밝혔고 국회는 의대 교육의 정상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김민석 국무총리는 '의대 2천 명 증원'에 반발해 학교를 떠났던의대생들이 약 1년 5개월 만에 복귀를 선언한 것과 관련해 "큰 일보전진으로 다행스러운 일"이라며 "결실의 길을 찾겠다"라고 말했습니다.


김 총리는 오늘(13일) SNS에 올린 글에서 "의료계와 국회가.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 비상대책위원회(의대협 비대위)가 의대 교육과 의료 정상화를 위해의대생전원이 복귀하기로 했다고 선언했다.


또 정부와 국회를 향해 의대 교육과 의료 정상화를 논의할 수 있는 협의체 마련을 요청했다.


김민석 국무총리와 의사 이미지.


대전일보DB의대생들이 전격적으로 복귀를 선언하면서 장기간 교착상태였던 '의정 갈등'의 출구가 보이는 모양새다.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의대협)는 지난 12일 국회 교육위원회와 보건복지위원회, 대한의사협회와 함께 발표한 입장문을 통해 "국회.


김택우 대한의사협회장, 박주민 보건복지위원장.


13일 문금주 당 원내대변인은.


정상화를 위한 공동 성명서를 발표하고 있다.


윤석열 정부의 의과대학 정원 확대 추진 등 의료 개혁 정책에 반발해 학교를 떠났던의대생들이 전원 복귀하겠다는 뜻을 밝혔고 국회는 의대 교육의 정상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위원장 등과 ‘의과대학 교육 정상화를 위한 공동 입장문’을 발표한 뒤 취재진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정부의 의대 증원 정책에 반발해 집단행동에 나섰던의대생들이 지난 12일 복귀 의사를 밝혔다.


다만 정확한 복귀 시점에 대해서는 여러 협조가 선행돼야 할 문제라며 말을 아꼈다.


학교로 돌아간 뒤 방학 등 교육 여백기를 활용해 교육의 전체적인 양이나 질적 차원.


의대 정원 확대에 반발해 집단 휴학 중이던의대생들이 17개월 만에 전원 복귀를 선언했습니다.


모다이즈


의대생단체인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는 어제(12일) “국회와 정부를 믿고 복귀해 의대 교육과 의료 정상화에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